공지사항

스포츠한국 골프지도자연맹 임원모집

작성자
hankooki
작성일
2018-02-02 10:02
조회
3679
경기, 교육, 지부, 홍보 4개 분과…2월 14일까지 서류접수 마감

OLYMPUS DIGITAL CAMERA


스포츠한국이 500만 골프 마니아들의 길잡이가 될 골프지도자 양성과정에 동참할 인재를 찾습니다.

골프인구의 비약적인 증가와 함께 골프의 대중화가 이뤄지고 있지만 골프의 수준을 향상시킬 전문 지도자는 절대적으로 부족한 것이 대한민국 골프의 현주소입니다.

자매지인 골프전문매체 ‘골프한국’과 함께 건전한 골프문화 보급에 앞장서 온 스포츠한국은 엄중한 현실을 타개하고자 전국 골프인들의 염원을 받들어 오는 3월 ‘스포츠한국 골프지도자연맹’을 출범시킵니다.

스포츠한국 골프지도자연맹은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골프스윙기술은 물론, 스윙분석(트랙맨), 골프피트니스(TPI), 클럽피팅, 스포츠 멘탈 등 지도자들에게 꼭 필요한 교육과정을 한꺼번에 도입하여 최고 수준의 골프지도자 양성을 목표로 설립됩니다.

연맹의 정회원이 되기 위해서는 1차 실기 테스트(Playing Ability Test)를 거쳐, 국민대학교에서 2차 교육(골프스윙, 스윙분석(트랙맨), 골프피트니스(TPI), 클럽피팅, 스포츠 멘탈 등)을 받고 소정의 시험을 통과해야 합니다.

스포츠한국 골프지도자연맹 초대 본부장에 취임한 이종환 본부장은 “스포츠한국 골프지도자연맹은 한국 골프 지도자들이 올바르게 나아갈 길을 안내하는 선구자 역할을 할 것이며, 인재의 발굴과 육성에도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임원의 자격은 프로골퍼 또는 골프업계 종사자로 모집분야는 경기분과/교육분과/지부분과/홍보기획분과 등 4개 분야이며 지원서 접수 마감은 오는 2월 14일까지입니다. 골프인 여러분들의 많은 동참을 바랍니다.

◇ 모집 개요
● 지원서 양식 : 간단 이력서(지부 임원은 희망지역 명시)
● 접수 방식 : 이메일(pinksjk@hanmail.net)
● 모집 인원 : 각 부문 0명 ※ 지부장은 해당없음
● 마감 및 발표 : 2018년 2월 14일/서류 통과자 개별 통보
● 문의 : 스포츠한국골프지도장연맹 사무국 02-6388-8009 또는 010-3275-0770
※ 연맹 공식 홈페이지는 연맹 출범 후 운영 예정
전체 0